2015년07월05일 71번
[유통마케팅] 판매촉진의 한 수단인 프리미엄(premium)의 특징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서 가치를 느끼게 하는 비가격적 판매촉진이다.
- ②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제품 자체 이미지의 손상을 가져오지 않는다.
- ③ 제품수준이 평준화되어 차별화가 어려운 상황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.
- ④ 특정 표적시장에 맞추어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를 유도하기 어렵다.
- 추가적인 비용이 소요되는 촉진 방법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이 높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